"원피스" 실사화에 대해서 발표한 중국 회사에 문의 해보았다

일러스트릿 0 4,060

인기 만화 "원피스"의 실사 영화화가 발표되어 난리가 났다, 그런데 발표는 "거짓말(유언비어)"일 가능성이 높다.

 

일의 발단은 6월 16일 배포된 자료 배포 서비스 "Business Wire"의 기사. 이에 따르면 상하이를 거점으로 중국 기업의 Shanghai Minghuan Investment이 "원피스 실사화"를 발표했다고 한다. 게다가 주연은 쿠보타 마사타카가 여주인공 샬럿 푸딩 역은 일본인이 아니라 중국의 아이돌 그룹 GNZ48의 레이레이라고 전하고 있다.

 

또 기사는 원피스 작자의 오다 에이이치로 씨부터 "16억엔"로 Shanghai Minghuan Investment가 저작권을 샀다고 소개.

단 16억엔으로!?

 

▼ 원피스를 실사 영화화 쿠보타 마사타카와 중국의 여성 아이돌이 주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16005580/ja/

 

일각에서는 오다의 연봉은 수십 억이라고 한다. 아마 대부분은 원피스의 인세라고 생각되기 때문에, 그것을 겨우 단 16억에서 팔것이 없다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중국의 오타쿠계 사이트도 이 소식을 다루고 있지만 중국인도 "이 발표를 믿지 않는다"이라는 의견이었습니다.

 

그런 곳에 "슈에이사가 보도 부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뉴스 사이트 "크랭크인!"이 원피스 만화를 간행하는 슈에이사에 문의했다고 한다. 결과는 이번 보도를 부인하고 있다는 것.

 

▼ 쿠보타 마사타카 주연 『원피스』 실사 영화화, 슈에이사가 보도 부정"그런 사실이 없다" (크랭크 인!)

http://www.crank-in.net/game_animation/news/43677

 

그러나 Business Wire에 게재된 릴리스는 아직 공개된 채.

그래서 어느 쪽이 진실인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자료에 적힌 전화번호 및 주소로 문의 해본 결과

 

"결론:모두 엉터리였다."

 

전화 번호는 존재했지만 Shanghai Minghuan Investment는 회사가 아닌 관계자의 것(중국어를 아는 스태프에게 받았습니다).

적혀 있는 주소는 프리 어드레스, 게다가 계정 자체가 없는 듯 550 오류로 돌아왔다.

엉터리 전화 번호에 계정이 존재하지 않는 주소. 발표한 회사의 존재 자체 의심 된다.

 

Business Wire는 각국에 뉴스 자료를 전송하는 서비스. 또 거기에서 각 제휴 뉴스 사이트 기사가 전재되기 때문에 국제 규모로 정보가 확산되기 쉬운 것이 특징.

이번 발표가 거짓말이라고 하면 아마 누군가의 장대한 "장난(낚시)"의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된다.

, , ,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My Shop Author

Lv.1 일러스트릿  스페셜
0 (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